728x90

[도쿄/메구로] 도쿄 메구로 빵지순례, 레 쥬 드 베베(les joues de BeBe)

주소 : 〒153-0063 Tokyo, Meguro City, Meguro, 1 Chome−3−15 リードシー目黒 ウェストビル 1F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8시

메구로 역에서 약 3분거리에 위치한 레 쥬 드 베베.

i'm donuts?라는 가게가 나카메구로에서 유명해 한 번 가 보고 싶었는데, 갈 때마다 줄이 엄청 길어 사 먹어 볼 수 없었다.

하지만, i'm donut? 보다 평점이 높은 장소였기 때문에 한 번 가 보게 되었다.(추후에 I'm donut?도 포스팅 할 예정)

프랑스 빵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이자, 카페로 점포명인 레 쥬 드 베베는 프랑스 어로 "아기의 뺨"을 의미한다고 한다.

만지는 사람 모두를, 만진 순간에 행복하게 한다는 의미를 지닌 빵집이다.

즉, 아기의 볼처럼 말랑말랑하고 탄력(쫀득)한 빵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이 담긴 카페라고 한다.

가게에는 빵을 사서 그 자리에서 먹을 수 있고, 테이크 아웃(포장) 해 갈 수 있다.

인기 있는 빵 베베는 프랑스 산 천연 소금에 북해도(홋카이도) 버터를 사용해 만든 빵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다.

생각보다 기름기가 있는 빵에 짭짤한 소금 맛이 더해지니 중독성이 있는 맛이었다.

아침에는 모닝세트나 샌드위치로 인기가 많은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가볍게 아침을 드실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메구로 역 근처에 숙소를 잡은 경우)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