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본 관광여행시 반드시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는 호로요이입니다.

호로요이는 한정판 제품이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이전에는 바나나맛, 포도맛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이 나왔었습니다.

현재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맛 3가지를 뽑자면, 복숭아맛(もも=모모),일명 소다맛(白いサワー시로이사워), 매실맛(梅酒ソーダ)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소다맛인(白いサワー)는 호로요이의 가장 기본적인 맛에 속하며

세가지의 제품을 인기 순으로 놓으면

복숭아>소다>매실 순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구매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본 면세점에서 알바 2년차에 접어들었으며, 일본 유학 4년차에 접어든 유학생인 제가 관광객들이 많이 구매한 것, 많이 사는 술의 종류를 파악해보니 호로요이가 가장 많았습니다.

그만큼 일본내에서도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인기있는 과일주입니다.

지금 위에 보이는 종류가 벳부 히로세에서 판매하는 호로요이의 종류이며, 6개 묶음으로 파는 호로요이도 있고, 종류도 다양하고 히로세가 술 가격도 싸기 때문에 벳부 여행을 많이 오신 분들이라면 꼭 들리는 장소입니다. 특히,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같은 술이기에 인기도 많습니다.

현재 우리나라(한국)에도 호로요이 같은 과일주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표적으로 이슬톡톡 등과 같은 제품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히로세는 벳부역에서 걸어서 25분정도 걸리며, 차타고 약 15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새로 나온 한정판 호로요이

(白いサワーいちご)시로이사워 이치고 입니다.

시로이사워 이치고는 딸기 맛이 나는 호로요이입니다. 딸기 맛이 난다고 생각하면 색깔이 붉은 색일 것 같지만, 투명한 흰색이며, 딸기향과 딸기 맛이 나기 때문에 더욱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겨울 한정 제품이기에 여행오시면 꼭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