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퀘스트 차인남자

검은양 팀을 취조하기로 한 건 취소했다고 김유정에게 말했다고 합니다. 김유정의 화는 이제 가라앉았냐고 묻는 박심현.

아무 말 없다 얘기하자.

박심현은 그렇게 무서운 여자일 줄 몰랐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그러며 유하나는 예쁘고 얌전한 여자라며 칭찬하는 박심현. 문자를 보냈는데 유하나한테 답장이 안온다고 갔다와 달라고 합니다.(이런 퀘스트는 없었으면...)

이세하 반응도 같습니다(ㅋㅋ)

과자를 먹었냐고 묻는 유하나

송은이가 다 먹었다고 답하니 실망한 듯한 눈치...

박심현이 검은양팀을 취조하기로 한 것은 어떻게 되었냐고 묻는 유하나

김유정이 박심현을 혼내서 취소되었다고 말합니다.

(그 말을 듣고도 뭔가 아쉬운 듯한 반응을 보이는 유하나)

창백한 표정에 놀란 이세하.

그러면서 무언가를 숨기는 듯한 유하나

박심현의 문자 건에 대해 묻자

아무렴 어때 그런 쓸모없는 아저씨라고 말하는 유하나(점점 더 수상해집니다)

말이 점점 험악하게 변하는 유하나

그러면서 혼자 있고 싶으니 가 달라고 합니다.

메세지 내용은 데이트에 관한 것이었으며, 유하나의 대답은 더이상 귀찮게 하지 말라는 것이었나봅니다. 그러면서 유하나한테 차인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려주는 이세하.

차이고 이세하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박심현. 직접 가서 유하나와 대화해보겠다고 하네요.

이를 이상하게 여긴 김유정은 박심현 요원에게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묻고, 그럴만한 일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캐롤 덛분에 송은이 경정님이 완치되었다고 합니다. 송은이 경정과 함께 공원 매표소의 차원종을 섬멸하는 일만 남았다고 합니다.




그 많은 차원종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묻자

공원 매표소의 식물형 차원종들은 인간에게 유독하고 차원종의 힘을 강화시키는 꽃가루를 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경대 대원들이 미리 공원 주변에 중화액을 뿌려 놓아서 꽃가루의 확신을 저지하고 있지만, 중화액의 용량에도 한계가 있다고 합니다. 허나 꽃가루 샘플의 토대로 약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그 약품은 식물형 차원종의 성장을 억제하고 결국 고사하게 만드는 차원종용 제초제라고 합니다. 개발 진척도가 100퍼센트가 될 때 출동해서 살포할 것이라 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